엠피씨~ 놀이


OLYMPUS IMAGING CORP. | E-510 | Aperture priority | Center-weighted average | 1/10sec | F/2.8 | +0.30 EV | 14.0mm | ISO-800 | Flash did not fire | 2009:03:11 01:32:32

최근 NI의 Maschine 에 대한 기사를 보다가..삘받아서..오~~오~~~~오호~~~
하다가...

MPC를 꺼내놨습니다..ㅋㅋ
패드가 남들보다 4개쯤 모자라지만... 남들 보다 출력도 좀 작다지만..
게다가 남들보다 화면도 쫌 작고...출력단도 좀 모자라지만..

베터리로도 동작한다는 장점 하나로..작고 귀엽다는것 하나로...
내다 팔려다가 다시 챙겨놓곤하는 녀석입니다..ㅋㅋ

이것저것 로딩하기 귀찮아서 처음 샀을 때 들어있던 기본 샘플들로
뚝딱 거려 봤습니다..
ㅎㅎㅎ..
뭐 mpc로 두들기며 뚝딱 거리는 것은 이거 나름의 매력인것 같아요..
미디 싱크니 이런저런 타이밍 맞춰서 작업하기도 왠지 귀찮고...
그냥 혼자 뚝딱뚝딱...

mpc1000을 누가 내놔서 또다시 혹~ 했지만..
일단 참고 있습니다..

...
아 개러지 밴드로 불러와서 신스랑 기타를 올린 것인데요..어딘가 키도 안 맞는듯 하죠??ㅋㅋ
기본으로 제공되던 샘플이라 그런지...어쩐지 소리가 꽤 크면서도
시원시원하게 들어왔군요..
덕분에 개러지 밴드의 내장 악기들이 밀리는군요...

암튼 잘 쓰면 매우 재밋는데...말입니다..

TRACKBACK : 0 COMMENT : 0